이천지역 복지사각지대에 희망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이 열린다
상태바
이천지역 복지사각지대에 희망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이 열린다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2.18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명장회, 이천상공회의소,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가 이웃사랑 실천

이천상공회의소와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대한민국명장회가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희망을 손길을 전하기 위해 하나로 뭉쳤다.

북극한파와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천의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사)대한민국명장회(회장 홍종흔) 이천상공회의소(회장 박경미), 사)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회장 이병덕)가 의기투합하여 풍성한 나눔의 행사를 연다.

이들은 오는 12월 20일 11시 이천그랜드 웨딩홀에서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1,000명을 초청하여 식사와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진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민국 제과제빵 제9호 명장(홍종흔)이 직접 구운 제과, 제빵 4,000세트와 우유 1,000개, 라면 40개들이 1,000박스를 식사와 함께 나눠준다.

또한 초대가수의 공연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여 참가자들을 위로하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준비하는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이병덕 회장은 “이천상공회의소와 대한민국 명장회,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회원들이 모처럼 하나가 됐다”며 “코로나로 더 추운 겨울을 맞고 있는 지역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