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면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플러스 나눔행사” 개최
상태바
이천 마장면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플러스 나눔행사” 개최
  • 이천뉴스
  • 승인 2022.12.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진복)와 마장면 주민자치회(회장 장경희) 주관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저소득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행복플러스 나눔 행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사업비 1,080만원(일천팔십만원)을 목표로 모금활동 펼쳐, 기관.단체.기업체.개인들의 자발적 후원으로 1,3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되었으며, 이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종록)에서 사골국물 세트(400백만원 상당) 108상자를 후원하여, 저소득 취약계층 108가정에 농협상품권과 사골국물 세트를 전달하였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마장면 복지사업을 위해 인적・물적 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사업체 및 단체의 대표자를 모시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를 격려해 주시 위해 참석한 김경희 이천시장은 “점점 위축되어 가는 기부문화 상황에서 이웃과 공동체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후원자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보장협의체와 기관단체가 합심하여 행복을 더해주는 행복플러스 전령사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진복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마장면의 소외된 계층뿐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사업에도 아낌없는 노력을 펼쳐 서로가 서로를 보듬는 따뜻한 마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복플러스 나눔 행사는 마장면 기관. 단체가 합심하여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모금활동을 통해 모아진 성금으로 물품을 구매하여 전달해 주는 연말행사로, 2012년 첫 시작으로 올해 11번째로 개최하였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