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발읍주민자치회, 송년 워크숍 개최...주민자치회 결속과 내실 다지는 기회 삼아
상태바
부발읍주민자치회, 송년 워크숍 개최...주민자치회 결속과 내실 다지는 기회 삼아
  • 이천뉴스
  • 승인 2022.12.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발읍주민자치회(회장 황선균)가 연말을 맞아 송년모임을 갖고 화합과 협력을 위한 워크숍을 추진했다.

12월 8일 가모스하우스웨딩(마암리 소재)에서 부발읍 주민자치위원 및 부발읍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위해 화합을 다지는 행사를 치렀다.

행사는 올해의 주민자치 포토제닉, 화합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역량강화교육 및 주민자치 분과별 결속강화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되어 자치위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올 한해 치러진 △주민자치총회 △행복나눔 스몰웨딩사업 △부발읍 주민자치분과사업 추진 △벤치마킹행사 △농촌마을 어르신을 위한 원예치료 프로그램 등을 돌아보는 주민자치 영상물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자치위원 간 격려하고 결의를 다지는 한편 코로나 등으로 인해 행사의 규모는 최소화하고 내실을 다지는 기회로 삼았다.

황선균 부발읍 주민자치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 한해 열심히 참여해준 위원들께 감사를 표하면서 부발읍주민자치가 활성화되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함께 자리한 부발읍장(김학엽)은 “2022년 부발읍주민자치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부발읍을 위해 열정적으로 임해준 바에 감사드린다며, 계묘년 새해에도 부발읍이 행복한 주민공동체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희망찬 축사를 남겼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