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새마을증포동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실시
상태바
이천시 새마을증포동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실시
  • 박진선
  • 승인 2022.11.1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포동은 11월 14일, 15일 양일간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새마을증포동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표동근, 부녀회회장 이명희)가 주관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는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해 박명서, 서학원, 김재국 시의원, 새마을 회원, 사회 단체원 등 50명이 참석했다.

14일에는 850포기 배추를 절이는 등 재료 준비를, 15일에는 양념 버무리기 등 본격적인 김장담그기를 했다. 이날 경기동부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에서 기탁한 인삼을 더한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경로당 등 200세대에 전달됐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는 김장김치가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지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행사 참석 소감을 밝히고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석한 새마을 회원 등을 격려했다.

새마을증포동협의회 표동근, 이명희 회장은 ”사랑과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증포동 한만준 동장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한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한 새마을 회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참석한 새마을 회원 및 사회 단체원 등을 격려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