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원, 빵순이 빵돌이와 함께하는 “빵지순례” 개최
상태바
이천문화원, 빵순이 빵돌이와 함께하는 “빵지순례” 개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0.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도와 이천문화원, 이천기획
사기막골에서 처음 시작되는 이천 빵지순례

이천기획은 이천사기막골 도예촌에서 오는 29일 ‘빵지순례’ 행사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변화의 중심, 기획의 경기도와 이천문화원이 주최하고, 이천기획이 주관하는 행사로 이천에 유명한 빵집과 카페를 셀러로 섭외하여 플리마켓 형식으로 진행되며, 20여 곳의 베이커리와 카페가 모집되어 가족이 함께 모여 빵과 음료를 즐기고, 페이스페인팅, 도자표면장식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공식행사로는 ▲숨은 QR 찾기, ▲팝업스토어, ▲스탬프 이벤트, ▲체험프로그램, ▲경품추첨 등이 진행되며, 메인 행사장에는 참여 빵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가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사기막골 상인회’의 장소를 대관하여 잊히고 있는 상권을 다시 한번 이천 관내 외 시민들에게 이천 9경 중 하나인 사기막골 도예촌을 알려 상가의 활기를 되살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흥만소, 태극당, 유주케이크, 몽크루아상, 케마의 다락방, 도너릿, 카페 조을, 빛이 아름다운 노을, 카페 솔티, 카페 달, 브라운 페이퍼, 모두 베이크, 린슈가, 오포유 베이크샵, 잇츠마이파이, 아누반, 카페 네계절, 가루영웅 베이커리, 베이커리 심빵, 몽글 등 20여개의 베이커리를 섭외한 이천기획은 “이천에 없었던 행사을 기획하며 이천의 새로운 관광콘텐츠로 발전시켜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루어 지길 소망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