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22년도 3분기 민원처리 단축·만족 분야 우수 직원 선정
상태바
이천시, 2022년도 3분기 민원처리 단축·만족 분야 우수 직원 선정
  • 이천뉴스
  • 승인 2022.09.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3분기 동안 민원 만족도 향상과 처리기간 단축을 위해 노력한 민원처리 우수 직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민원을 처리한 직원을 대상으로 선정하는‘단축분야’에 6명을 선정하였으며, 시민편의 민원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직원을 대상으로 선정하는‘만족분야’에는 10명이 선정되었다. [붙임 참고]

민원처리 단축분야와 만족(국민신문고) 분야는 민원통계 기초자료를 토대로 선정하였으며, 나머지 만족(홈페이지) 분야는 올해 3분기 동안 시 홈페이지 ‘칭찬게시판’에 올라온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난 29일(월)부터 31일(수)까지 심사 평가하여 선정했다. 이번 심사는 지난 2분기보다 8건이 많은 19건이 심사대상으로 올라와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심사 끝에 대상자 선정이 완료됐다.

축산과 칭찬사례는 불법개농장 민원에 대한 적극행정을 보인 동물보호팀 직원 모두를 칭찬하는 내용이며, 증포동 사례는 증포동에 비치된 나눔냉장고에 있는 채소를 이용해 사회적배려자를 위해 직접 반찬을 만든 직원을 칭찬하는 내용이다. 마지막으로 종합허가과 빈서준 주무관은 건축인허가 업무의 신속한 처리와 친절한 안내로 시민의 칭찬을 받았다.

김남완 민원봉사과장은“앞으로도 민원처리에 따른 모든 과정에서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