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홍보대사, 드러머 리노 온라인 퍼포먼스 영상 공개
상태바
이천홍보대사, 드러머 리노 온라인 퍼포먼스 영상 공개
  • 이천뉴스
  • 승인 2021.10.1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홍보대사인 드러머 리노가 팬데믹으로 지쳐있는 팬들을 위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품고 있는 온라인 퍼포먼스 영상 ‘Back into the light’를 공개한다.

영상에서 리노는 아무도 없는 어두운 큰 공연장으로 들어간다. “눈을 가려야만 보였던 세상이 눈을 뜨고도 볼 수 있다면..” “살기 위해 바쁘게만 살아가던 우리.. 팬데믹이 우리에게 가져다준 것은. 누구나 평등하고, 누구나 소망을 품을 수 있으며, 누구나 나눌 수 있다는 것..”이라는 자막이 나오며 빛이 한줄기 내려져 있는 드럼으로 걸어가서 앉는다.

천으로 된 안대로 눈을 가리면서 “무엇이 우리의 눈을 가리는가, 우리는 무엇을 보아야 하는가?”라는 메시지와 함께 드럼만으로 한국적인 리듬을 기반으로 한 ‘천지창조’ 독주를 시작한다.

드럼 독주 연주를 마칠 때쯤 스틱이 하늘로 오르며 2만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던 공연 회상하다 현실로 다시 돌아올 때 안대를 벗어던지며 이전보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연주가 시작이 된다.

‘백인 투 더 라이트’ 라는 제목은 빛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마지막 연주를 마친 후 조명을 벗어나 어두운 곳으로 들어가게 된다.

우리의 마음에 작은 빛이 있다면 어두운 곳에서 희망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나눔과 위로를 통한 빛과 소금의 역할이 되길 소망하는 리노의 신념이 담겨져 있다.

이번 영상은 기존 연주 영상에서는 보기 드문 4D 촬영 기법으로 L137의 이 원탁 감독이 연출하였다.

영상은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터키어, 포르투칼어 등 6개 국어로 번역되어 10월 16일 토요일 드러머 리노의 ‘Back into the light’ 리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