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 이천에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현장접수
상태바
중소기업청, 이천에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현장접수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5.04.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기업청이 이천시 중앙로 상가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열고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현장접수를 실시했다.
중소기업청과 이천시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이천시지회는 4월 9일, 이천시 중앙로에서 온누리상품권 관련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 신청을 현장에서 접수받는 순으로 진행됐다.

현장 접수 후 행사 참여 기관 및 전통시장·상점가 대표들은 온누리상품권 관련 애로사항을 서로 이야기하고 사용 촉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앙로 상가업체들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개설을 신청하였으며, 이들 업체의 가맹점 개설시 약 10~20%의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행사 관계자는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수요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09년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발행되었으며, 전국의 가맹 시장 및 상점가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이다.

온누리상품권의 구입은 우체국, 농협 등의 시중 은행에서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홈페이지 ‘전통시장통통(sijangtong.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중소기업청이 이천시 중앙로 상가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열고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현장접수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