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구제역 침출수 처리제 (주)로타 입니다.
icon 로타
icon 2011-02-23 16:23:32  |   icon 조회: 9504
첨부파일 : -
단군이래 최악의 구제역 파동으로 농축산민을 비롯한 전국민의 걱정과 시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나마 구제역 추가감염이 멈칫하고 더이상의 가축살처분이 행해지지 않는다는 것만도 무척 다행한 일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지금부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가축매몰지의 침출수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반드시 막아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년전 구제역 발생으로 인해 가축살처분 매몰을 했던 포천, 강화매몰지역의 전철을 다시금 밟게 될 것입니다.
구제역 발생 1년이 지난 포천, 강화 매몰지 주변에는 구제역 침출수로 인해 지하수가 크게 오염되었다고 합니다.(한겨레신문 보도)
그런데 이번의 전국적인 구제역 살처분매몰은 그때와는 그 차원이 다릅니다.
전국 수천곳의 살처분매몰지중에서 얼마나 많은 침출수가 2차 오염을 가져올지 사실상 파악하기 조차도 힘든 실정입니다.
날씨가 풀림에 따라 벌써 매몰지에서는 돼지가 토사를 뚫고 튀어 나오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매몰지 주변에는 누른 물이 흐르고 악취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라고도 합니다.
정말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부차원의 대책과 아울러 지자체에서도 대책을 수립하고 늦추지 말고 실행해야 합니다.
하루 빨리 소독과 정화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또, 소독과 정화를 한다고 해서 무작정 화학살균제를 대량 사용하면 또다른 환경재앙을 불러올수도 있습니다.
이에 (주)로타 에서는 아름다운 금수강산 우리 조국 한반도의 오염을 막고
국민의 건강을 기필코 지켜낸다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화학제품이 아닌 식물에서 추출한 친환경 살균제이면서 환경마크를 획득한 조달청등록제품을
전국민에게 소개하는 바 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상세한 내용을 살펴봐 주십시요.
많은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02-23 16:23:32
112.161.73.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