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피니언 피플 라이프 커뮤니티
 2018.5.24
이천, 이천소방서
자유기고
물 산업을 육성하자
물 산업을 육성하자 물을 석유와 마찬가지로 비싼 가격에 사 먹어야 하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그러나 그런 시대는 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독자의 시, 걷기 예찬
걷기 예찬 - 김병연(金棅淵) 걷기는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자 치료약 부작용도 없고 약값도..
【詩】CHA의과학대 의전원
【詩】CHA의과학대 의전원 - 김병연(金棅淵) 의사가 되려면 등록금만 8천여만 원 하늘 ..
여주 세계명품아울렛백화점 들어서야 하는 이유
[경기일보 2007-2-20] 이번엔 ‘신세계첼시’ 공사 트집, 당치않다
㈜신세계첼시가 여주군에서 추진해온 대형의류판매점 건설 사업이 수도권 규제 정책에 가로막혀 좌초 위기에 처했다. 하이닉스반도체 이천공장 증설이 정부의 규제로 발목 잡힌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터에 정부가 또 이러는 건 횡포와 다름 없다. 하이닉스는 증설 계획단계에서 규제를 받았지만 신세계첼시..
외국인명품관광 과 하이테크 신도시가 되자
이천을 장기적인 안목에서 이천이 최악의도시에서- no1. 되려면
우랴늄 우물과 지하수 상황이 나온마당에 이제 냉철히 어떻게 차분하고 실질적 시민의 권익이 보호되게 준비하는 하나의 시점과 악법등의 전반적인 굴레를 객관적인 여러항목에 걸쳐 검토하고 중앙정부 및 국민들에게 그 사항을 알려야 한다. 예로써 주민 재산권 신장이 10년 동안 얼마나 피폐된 액수이고, 주민들 고급
"유네스코 창의도시 이천, 이제는 '환경 선진 도시, 라고 불러주세요.
"유네스코 창의도시 이천, 이제는 '환경 선지 도시, 라고 불러주세요. '푸른잎사귀 봉사단 회원 120여명, 대대적 거리청소와 퍼포먼스로..
쌀을 세계적 건강식품으로
우리 농산물 유통시장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쌀은 조상대대로 내려온 우리의 주곡이며 앞으로도 그 위치가 확고할 것이다. 최근 외국에서 ..
시민기자 포토방
중리천 오우수분류관거공사 불구 오수방류
이천환경운동연합은 9일 중리천에 오수가 방류되는 사진을 촬영해 공개했다.
시민기자 칼럼
학점 인플레 막을 제도적 장치 시급하다
학점 인플레 막을 제도적 장치 시급하다 국회 교육과학기술위원회 박영아의원실이 2008년 대학 전공과목 학점분포를 분석한...
창찬에 인색할 이유가 없다
칭찬에 인색할 이유가 없다 한때 ꡐ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ꡑ는 책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代) : 031) 638 - 9114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99번지 이천뉴스
<정기간행물등록번호 :경기 아 00156 | 등록일자 2008년8월1일 | 발행·편집인 진영봉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석
Copyright 2006 이천뉴스 All right reserved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및 사용시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