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예총 회장에 심덕구 국악협회 이천지부장 당선
상태바
이천예총 회장에 심덕구 국악협회 이천지부장 당선
  • 진영봉
  • 승인 2006.12.13 10: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수장을 선출하는 선거에서 심덕구 국악협회 이천시지부장이 당선됐다. 지난 12일 이천예총 사무실에서 열린 제3대 이천예총 회장선거에서 기호1번인 심덕구 후보가 문인협회 이천시지부장으로 출사표를 던진 한기석 후보를 제치고 이천예총 회장에 당선됐다.

3대 이천예총 회장에 당선된 심덕구 회장은 이천을 진정한 문화예술의 고장으로 만들기 위해 예술인이기 보다 예술경영을 통한 활동가의 길을 걷겠다는 출사표를 통해 이천예총을 이끌 새로운 인물로 부상했다.

앞으로 4년간 이천지역 문화예술인의 대표로 활동하게 될 심 회장은 이천의 정신과 인물, 특산품과 관광을 선양하는 문화·예술 육성. 예술 작품의 테마를 정하여 작품세계의 통일성을 확보한 전시와 공연을 통해 문화의 도시 이천만의 독특한 문화예술을 육성하는 한편 예총 경기도지회, 주변 문화·예술관련 대학과 기업의 연계를 통한 작품의 생산과 유통, 소비의 예술 클러스터 조성을 이천예총의 발전목표로 설정했다.

이와함께 심 회장은 이천예총의 발전과제와 전략으로 ▲강력한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지부간 화합의 틀 마련 ▲투명하고 합리적인 행정 시스템 구축 ▲교육사업을 통한 회원 확충과 시민복지 사업과 연계로 사업영역 확대 ▲문화예술회관 준공과 연계한 활동목표 설정 등을 내세웠다.

한편 이천예총은 이천지역 문화예술인 총연합회로 국각협회와 무용협회, 문인협회, 미술협회, 사진작가협회, 연예협회, 음악협회가 소속돼 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yah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천사람 2006-12-13 10:22:32
덕구 형님이 당선되셨넹.. 이영환 독무대는 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