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표이천쌀 브랜드가치 향상을 도모한다
상태바
임금님표이천쌀 브랜드가치 향상을 도모한다
  • likehiya
  • 승인 2010.03.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관내 10여개 농협 조합장들이 한국바로알리기 민간기획단인 반크에 3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임금님표 이천쌀운영본부 정기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이천시청에 모였습니다.

사단법인 임금님표 이천쌀운영본부는 지난 24일 이천시청 중회의실에서 브랜드관리위원회, 자문위원회 신설 건 등을 논의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타지역쌀을 이천쌀로 둔갑 판매, 영업하는 행위를 막기위해 ‘임금님표’ 브랜드 관리운영위원회를 신설키로 하고 임금님표 상표 MOU 체결시 상표 및 표장 등의 지적재산권 보호준수각서, 품질 준수각서, 신청자의 경영상태 및 상품생산유통 개요서 첨부, 과태료 부과 조항 추가 등의 대책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또한 농협출시 13개 작목이외에 개인이 임금님표 상표를 부착하여 개별 출하하는 작물에 대해서는 임금님표 브랜드 가치 종속을 위해 로열티 부과, 승인허가제 등을 연구 검토해 다음 정기총회 안건에 다룰 예정입니다.

쌀사랑운영본부 위원들은 이날 정기총회를 마치고 이천쌀 판매 촉진 대책 회의를 통해 늘어가는 쌀재고량을 해결하기 위한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 했습니다.

특히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독도사랑! 이천쌀사랑! 캠페인 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어 이천시 10개 농협 조합장들이 박기태 한국바로알리기민간기획단 단장에게 3500여만원의 성금과 이천도자기 전달을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