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관국회의원’ 의정 보고대회
상태바
‘이범관국회의원’ 의정 보고대회
  • likehiya
  • 승인 2010.02.1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은 지난 17일 이천시민회관에서 이범관 국회의원의 지난 2009년에 펼친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 하였습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이현호 시의회의장, 이재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시도의원, 한나라당 소속 관계자 및 당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국적고려인 지원사업,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등이 의원이 펼친 다양한 의정활동을 소개하는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이범관 의원의 국정보고, 시민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의정보고회에서 이의원은 “우리 이천에는 성남-이천-여주 복선전철공사, 특전사 이전, 성남-이천-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공사 등으로 이 곳 이천에 수천억원의 공사가 있을 전망이다”라고 말한 뒤, “그로 인해 이천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고, 시민 여러분들이 이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범관국회의원 멘트)

또 이 의원은 "이러한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진행경과를 주민들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질의 응답시간에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직접 청취하고 수렴,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과 발전을 위해 지역을 발로 뛰며 민생 챙기기에 나서는 이 의원의 행보에 이천의 발전이 더욱 기대 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