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저탄소 녹색의 길을 열다'
상태바
[주요뉴스] '저탄소 녹색의 길을 열다'
  • likehiya
  • 승인 2009.11.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웰빙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이천 최초로 전국규모의 자전거대회가 열려 많은 바이크인들의 관심과 격려속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습니다.

이천시와 주식회사 맥켄리는 지난 8일 이천시 부발읍과 송정동 신둔면 일대에서 바이크의 꽃인 MTB 경기와 사이클, 미니벨로 경기를 열었습니다.

이번대회는 MTB 40KM, 30KM부문 사이클, 미니벨로 12KM 부문에 전국 1000여명의 자전거를 사랑하는 일반인, 동호회인들이 참석하여 계속되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들의 바이크에 대한 열정을 확인 시켜 주었습니다.

이대회의 꽃인 MTB경기는 40KM와 30KM로 진행되었으며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여 증포동, 송정동을 지나 수광리와 장동리를 포함한 신둔면, 백사면을 지나 다시 종합 운동장으로 들어오는 형태로 진행 되었습니다.

이날 이천시청 일대에서 진행되기로 했던 사이클,미니벨로는 경기는 우천으로 MTB출발지인 이천종합운동장 외부 사이클트랙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바이크대회MTB 30KM 남자부에서는 김현길씨가 여자부에서는 서보영씨가 1위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최다참가동호회상에는 47명이 참가한 서울금천 굴렁쇠 동호회가 최고령참가자에는 1935년생인 송장요씨와 38년생 박금화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한편 이번대회 MTB 개인전 40KM 부문에는 이진옥씨가 1시간 25분 57초 20 의 기록으로
우승과 동시에 최고기록자에서 수여되는 특별상 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