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이천시 지역신문사 헤드라인
상태바
[헤드라인]이천시 지역신문사 헤드라인
  • comnlife
  • 승인 2009.09.1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지역 신문들의 헤드라인입니다.

이천신문은 이천여주 통합을 지역 기관사회단체들이 시큰둥하고 있으나 민간추진위는 통합명도시 명칭은 여주이천시로 제안하고 4천300여명의 서명을 받았다는 기사를 헤드라인에 올렸습니다.
또 조병돈 이천시장이 지역현안을 청와대 회의에서 대통령에게 직접 건의했다는 기사를 사진기사와 함께 싣는 한편 신종플루 확산 방지를 위한 이천시의 노력을 기사화했습니다.

이천저널은 대통령 초청 지역발전위원회의에 참석한 조병돈 이천시장이 지역현안 해결을 직접 건의했다는 기사를 사진과 함께 헤드라인에 올렸습니다.
또 시군통합이 주민들간 의견이 달라 산넘어 산이라는 기사를 싣는가하면 청소년 흡연실태 이대로 좋은가라는 심층기사를 통해 청소년 흡연문제를 집중보도했습니다.

이천타임즈도 조병돈 시장이 청와대를 방문해 대통령에게 지역현안 해결을 직접 건의했다는 기사를 헤드라인으로 다루는 한편 남자 수영 김건오 선수가 농아인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한국 수영역사를 새로 썼다는 기사를 다루었습니다.
또 장호원 나래3리에 길조의 상징인 대형두꺼비가 출몰했다는 기사와 사진을 싣기도 했습니다.

이천설봉신문은 자치단체 통합논의가 찬반논쟁을 야기하고 있다는 기사를 헤드라인에 올렸습니다. 또 청강문화산업대학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게임상용화센터가 문을 열었다는 기사를 싣는 한편 세람저축은행 광주지점이 개점했다는 기사를 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