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크에 독도사랑 이천쌀사랑 캠페인 성금 전달
상태바
반크에 독도사랑 이천쌀사랑 캠페인 성금 전달
  • 김재희 기자
  • 승인 2010.03.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금님표 이천쌀운영본부가 독도사랑 민간단체인 반크에 성금을 전달하면서 이천쌀 홍보와 판매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단법인 임금님표 이천쌀운영본부는 지난 24일 이천시청 중회의실에서 브랜드관리위원회, 자문위원회 신설 건 등을 논의하는 한편 한국바로알리기 민간기획단(이하 반크) 단장에게 독도사랑! 이천쌀사랑! 캠페인 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타지역쌀을 이천쌀로 둔갑 판매, 영업하는 행위를 막기위해 ‘임금님표’ 브랜드 관리운영위원회를 신설키로 하고 임금님표 상표 MOU 체결시 상표 및 표장 등의 지적재산권 보호준수각서, 품질 준수각서, 신청자의 경영상태 및 상품생산유통 개요서 첨부, 과태료 부과 조항 추가 등의 대책을 내놓기도 했다.

또한 농협출시 13개 작목이외에 개인이 임금님표 상표를 부착하여 개별 출하하는 작물에 대해서는 임금님표 브랜드 가치 종속을 위해 로열티 부과, 승인허가제 등을 연구 검토해 다음 정기총회 안건에 다룰 예정이다.

쌀사랑운영본부 위원들은 이날 정기총회를 마치고 이천쌀 판매 촉진 대책 회의를 통해 늘어가는 쌀재고량을 해결하기 위한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특히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독도사랑! 이천쌀사랑! 캠페인 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어 이천시 10개 농협 조합장들이 박기태 반크 단장에게 3500여만원의 성금과 이천도자기 전달을 하기도 했다.
김재희 기자
김재희 기자
likehiya@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