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업자의 부당행위 차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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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업자의 부당행위 차단한다"
  • 이천뉴스
  • 승인 2007.04.03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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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소방서 홈페이지 활용 민원진행상황 등 안내
이천소방서에서는 소방민원업무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민원인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천소방서홈페이지(http://www.icheonfire.or.kr)에 민원처리절차, 소방시설 관련업체 현황, 소방시설등의 표준공사비, 민원 진행상황 등을 게시하여 운영하고 있다.

소방시설완공, 소방시설완비증명, 방염성능검사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홈페이지 민원안내는 홈페이지에 민원절차안내서를 게시하여 민원인이 직접 민원 신청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대행업자로부터 부당한 비용 청구등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이천소방서 관계자는 “홈페이지 프로그램에 접속하여 접수일자, 진행상황, 완료예정일 등을 공개하여 민원인이 민원처리 상황을 인지하고 예측하여 담당공무원과의 유착이나 공사업자의 부당행위 차단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소방서 홈페이지(http://www.icheonfire.or.kr) 또는, 방호예방과(☎645-532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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