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통한 우호증진 넘어 도농교류
상태바
배드민턴 통한 우호증진 넘어 도농교류
  • 이천뉴스
  • 승인 2009.05.2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수원시배드민턴연합회 ‘임금님표이천쌀’ 판매촉진 협약
국민생활체육 수원시배드민턴연합회(회장 박응열)가 이천시와 손잡고 ‘임금님표 이천쌀’ 홍보 및 판매촉진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천시와 수원시배드민턴연합회는 25일 오후 5시 시청1층 대회의실에서 ‘도농간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위한 임금님표 이천쌀 판매촉진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병돈 이천시장을 비롯해 이현호 시의회의장(이천시배드민턴연합회장)과 박응열 수원시배드민턴연합회장, 이태용 이천농협장, 이천-수원 양 시의 배드민턴연합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천시는 이번 협약 체결이 수원시와 이천시 배드민턴연합회 간의 스포츠를 통한 우애 증진의 결과라고 설명하고, 단순히 스포츠 우호교류를 넘어 도농간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의 교류라는 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시는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임금님표 이천쌀’ 마케팅전략과 도농교류활동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외부 기업 및 단체와 이천쌀 홍보 및 판매촉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할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 후 양 배드민턴단체 회원은 이천쌀 시식행사를 갖고, 이어 이천시민회관 체육관에서 양 연합회간 친목도모를 위한 배드민턴경기를 가졌다.

한편, 이천시는 지난해 이천쌀 풍작과 계속된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쌀소비가 부진한 가운데 품질고급화에 주력하여 올 초 세계 3대 쌀생산국인 인도네시아에 7톤의 쌀을 고가로 수출한 바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