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상반기 혁신벤치마킹 보고회 개최
상태바
2007 상반기 혁신벤치마킹 보고회 개최
  • 이천뉴스
  • 승인 2007.03.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실과소 분야별 우수자치단체 선정, 벤치마킹
이천시는 지난달 27일과 28일 2일간 시청 3층 회의실에서 각 실과소별로 분야별 우수자치단체를 벤치마킹한 내용을 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시정에 반영 접목하기 위한 벤치마킹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천시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2007년 1월부터 2월까지 각 실과소별로 분야별 우수자치단체를 선정 벤치마킹을 실시함으로써 추진됐다.

보고회 첫날인 27일에는 혁신정책담당관실을 비롯한 13개 실과소 15팀의 발표가 이루어졌고, 둘째날인 28일에는 ‘우리는 혁신을 즐긴다’는 주제로 서울 영등포구청 고객만족팀장의 특별 초청 사례발표를 시작으로 11개부서 12팀이 벤치마킹한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 조병돈 시장은 “타 자치단체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여 우리시에 맞게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우리시가 앞서가는 최고의 자치단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김현철 부시장은 “보고회에서 좋은 시책들이 많이 소개되었는데 이것을 우리시정에 반영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천시민들의 관심분야는 민원처리(건설, 도시, 건축 등)분야로 특별히 이 분야에 신경써야 하며 요즘 불합리한 규제완화를 위해 이천시민 모두가 발벗고 노력하고 있는데 우리 스스로 내부적으로는 규제하고 있는 부분이 없나 찾아서 개선해야 할 것”임을 당부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