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제106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이천시의회, 제106회 임시회 개회
  • 양동민 기자
  • 승인 2008.02.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106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11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같은 날 자치행정위원회 연석회의를 통해 혁신정책담당관실, 예산공보담당관실, 시민생활지원국, 보건소 소관 업무에 대한 2008년도 시정 주요업무계획 및 2007년도 시정질문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 청취와 행정사무감사결과 추진경과 등의 보고를 받았다.

또 12일에는 산업건설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의해 산업환경국, 지역개발국, 농업기술센터, 상수도사업소 소관 업무에 대한 추진경과 보고와 13일에는 위원회 소관 부의안건 및 조례안을 심의했다.
이와 함께 시의회는 오는 14일 제2차 본회의를 통해 이번에 심의된 부의안건 및 9개 조례안을 의결처리하게 된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조례안 및 개정 조례안은 △이천시 주민 감사청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이천시 도로명주소 등 표기에 관한 조례안 △이천시 도자기명장 선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이천시 친환경 상품 구매 촉진 조례안 △이천시 폐기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이천시 폐기물관련 과태료 부과·징수 업무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이천시 하수도 사용 조례 개정 조례안 △이천시 건축물관리자의 제설 및 제빙 책임에 관한 조례안 △이천시 종합운동장 시설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9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