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장호원 시장 상인대상 다과나눔‘나누고 더하기’행사 진행
상태바
이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장호원 시장 상인대상 다과나눔‘나누고 더하기’행사 진행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9.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청미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최은주)은 9월 14일 ‘나누고 더하기’행사를 진행하였다.

‘나누고 더하기’는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이 이천시 장호원읍 시장 상인 및 시민 400여명을 대상으로 커피와 아이스티, 양갱을 드리는 행사이다.

청소년이 병에 얼음과 음료를 직접 담아, 양갱과 함께 장호원읍 시장 상인 및 시민에게 직접 전달했던 이 행사는 청소년이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청소년간 소통 및 협업 능력 향상 도모를 위해 진행되었다.

프로그램 참여 청소년은 “음료수를 직접 준비하여 드릴 수 있어서 뿌듯했고, 간식을 받으며 좋아하시는 상인분들이 많아 기뻤다. 다음에도 이런 봉사 프로그램이 있으면 참여하고 싶다”고 말하였다.

또한 다과를 받은 장호원 5일장 상인들은 “날이 덥고 습하여 힘들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시원한 음료수와 간식을 받아 기분이 좋다. 더운 날 추석 잘보내라며 이렇게 준비한 청소년에게 너무 고맙다.”고 말하였다.

이천시 장호원읍에 소재한 이천시청소년재단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미래역량 강화, 청소년 주도 활동 활성화, 지역적 성장기반 조성 프로그램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을 운영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미래를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