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제일로타리클럽, 백사면 어르신 보행보조기 실버카 기탁
상태바
이천제일로타리클럽, 백사면 어르신 보행보조기 실버카 기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4.04.0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제일로타리클럽(회장 김명진)은 백사면 관내 보행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보행보조기(실버카) 10대를 백사면에 기탁하였다.

김명진 회장은 “이천제일로타리클럽은 매년 사회복지시설과 지역사회 저소득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지속해 오는 단체로, 이웃과 나누고자 하는 회원들의 뜻이 모아져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정호 백사면장은 “여러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고, 특별히 이번에는 경로효친의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물품을 지원해 주시는 이천제일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기탁 취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 장호원농협(농협장 송영환)과 경기동부원예농협(농협장 유재웅)은 3월 25일과 29일‘희망의 장호원읍’ 자살예방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희망의 장호원읍’ 자살예방 챌린지는‘희망의 장호원, 우리 함께 해요’라는 구호 아래 추진되고 있으며 지난 3월 21일 챌린지 참여자 이재희 장호원파출소장이 송영환 장호원농협장을 세 번째로, 송영환 장호원농협장이 유재웅 경기동부원예농협장을 네 번째로 지명하여 진행하였다.

송영환 장호원농협장은 직원 및 주민들과 함께 ‘장호원읍 주민과 함께 합니다’는 결의를 담아 자살예방 인증 사진을 촬영하였고 유재웅 경기동부원예농협장 역시 주민들과 함께 ‘희망의 장호원읍 자살예방 캠페인에 경기동부원예농협이 함께 합니다’라는 현수막을 자체 제작하여 챌린지에 참여하였다.

자살예방 챌린지의 다섯 번째 동참자는 장호원119안전센터 김기영센터장으로 지명되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