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시지부, 친절평가 도내 28개 지부 중 1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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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시지부, 친절평가 도내 28개 지부 중 1등
  • 양동민
  • 승인 2007.08.24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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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지부장 이교훈)가 전국단위의 친절서비스 컨설팅 평가 결과 전국 최상위권은 물론 도내 28개 시군지부에서 1등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


지부 관계자는 “한국신용정보(NICE)에서 실시한 2007년도 제5회 친절서비스 컨설팅 결과 98.8점으로 도내 1위로, 지난 제4회 평가에도 97.8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바 있다”고 말해,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친절한 농협’이라는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켰다고.

   
▲ 친절서비스 향상 임직원 결의대회 모습, 발표하는 직원은 금번 컨설팅 결과, 전국단위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됨

이는 지부 직원들이 매일 업무 개시 전 30분씩 친절의 생활화를 위해 '맵시 창구 개점식'을 갖는 등 자체적으로 친절 고객 응대 교육을 실시해 왔으며, 또 최근에는 ‘친절서비스 향상 임직원 결의대회’를 개최해 보다 더 친절한 농협 이미지 구현을 위한 직원들의 아이디어 발표와 ‘고객 만족’ 경영 실천 결의문 낭독을 통한 다짐의 시간을 갖는 등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


이교훈 지부장은 "이는 전 직원이 고객을 섬기겠다는 마음으로 노력해 준 결과" 라며 지역의 리더은행으로서 농민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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