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초, ‘함께 배우고 나누어 행복한 하모니축제’ 개최
상태바
이천초, ‘함께 배우고 나누어 행복한 하모니축제’ 개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5.2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초등학교(교장 윤춘아)는 112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함께 배우고 나누어 행복한 하모니축제’를 개최했다.

이천초는 해마다 학생 중심의 하모니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112주년 개교기념일을 기념하며 코로나로 인해 멈춰있던 학교 행사들을 모아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하며 학생들이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하모니 축제를 추진했다.

112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실시된 하모니 축제는 ▲학년별 체육대회 ▲체험 부스 운영 ▲뮤지컬 관람의 3가지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학년별 체육대회에서는 신나게 달리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단체 경기에 참여했다. 체험부스는 유네스코, 과학,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먹거리, 놀이터 등 다양한 주제의 19개로 운영했으며, 학생들은 평소 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세계 시민, 미래 시민으로 자라날 수 있는 경험을 했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분장을 한 어린이 뮤지컬 캐츠 관람을 통해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을 체험했다.

이날 학부모회를 중심으로 90여 명의 학부모가 학년별 체육대회 결승선 보조 역할 및 체험 부스 운영, 사진 촬영 등 축제에 함께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이천초 윤춘아 교장은 “함께 배우고 나누는 하모니 축제를 통해 평소 해보지 못한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해보고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학생들이 개교기념일을 맞아 이천초의 한 구성원으로 자부심과 학교와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