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사랑봉사단, 주라쉼터에서 자장면 봉사
상태바
이천사랑봉사단, 주라쉼터에서 자장면 봉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3.05.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국민의힘(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소속 이천사랑봉사단(단장 송옥란 시의원)은 부발면에 있는 주라쉼터(원장 김준묵)에서 사랑의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라쉼터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로서 사회적응력이 부족한 장애인에게 사회, 심리, 의료, 직업재활 등을 통하여 자립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기관이다.

특히, 경기도 내 최초의 중증장애인 생산품인 커피를 제조 및 판매하는 기관으로 장애인의 고용안정과 더불어 품질 좋은 커피를 생산함으로써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직업재활 전문 기관이다.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1주년을 맞아 ‘국민의힘 봉사주간’에 송석준국회의원과 함께 진행된 이천사랑봉사단의 이날 봉사는 특별히 어버이날에 효심 가득한 봉사로 이어져 시설에 계신 분들께 특식은 물론 많은 위안이 되었다.

송옥란 단장은 “주라꿈터의 은은하고 향기로운 커피 향처럼 늘 건강과 행복의 향이 가득한 중증장애인의 보금자리가 되기를 기원하며 더욱 뜻깊은 봉사로 장애인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이천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천사랑봉사은 매월 한 끼를 나눔의 끼니로 배려하여 매마목(매달 마지막 목요일)에 정기적,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을 찾아 사랑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