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감사해孝 힐링축제” 및 관장취임식 성료
상태바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감사해孝 힐링축제” 및 관장취임식 성료
  • 박진선
  • 승인 2023.05.0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지원)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감사해孝 힐링축제” 및 관장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축제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 어르신들 약 500여명을 모시고 관내 큰마당에서 진행되었다.

축제와 더불어 진행된 어버이날 기념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김하식 의회의장, 경동대학교 산학협력단 권오만 단장,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원종성지회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체험 부스(네핀버튼 만들기, 네일아트, 서예체험 등)와 축하공연(경기아트센터 한국무용팀, 아리나티아 줌바팀 등)도 함께 준비되어 어르신들의 큰 호응 아래 성료되었다.

이번 기념식에는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과 지역 어르신들에게 꾸준히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활동하신 분들을 선정하여 △ 이천시장상 안미연, 이철회 △ 국회의원상 한국전력공사 최갑천이천지사장 △ 이천시의회의장상 이천중앙교회 김종필담임목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이천농업협동조합, 강남에이스안과, 벨톤 보청기 이천지사에서 쌀, 루테인(눈 영양제), 보청기 등 후원품을 지원하여 카네이션과 함께 재가어르신 약 800여분께 전달하는 등, 주변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된 힐링축제에 함께하여 매우 기쁘고,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의 새로운 운영법인인 경동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이지원관장을 환영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행사를 주관한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이지원 관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해주신 우리 어르신들과 여러 내빈분들, 그리고 후원자분들과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활발한 교류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