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 「설성 행복 나눠요」사업에 50만원 기탁
상태바
이천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 「설성 행복 나눠요」사업에 50만원 기탁
  • 박진선
  • 승인 2023.01.09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계모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실천이 이어져가고 있다.

설성면 작은사랑나눔봉사단(단장 김수자)은 2013년 창단되어 현재까지 설성면 내 소외계층의 건강한 식사를 돕기 위해 매월 1회 반찬조리 및 전달 봉사를 하고 있는 단체다.

지난 1월 5일, 작은사랑나눔봉사단에서는 설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워장: 김홍주)의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의 소원을 들어주기 「 설성 행복 나눠요」 사업 진행을 위한 성금 50만원을 기탁하였다.

김수자 단장은 “봉사단원님들과 새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하고 싶었다.”며 “봉사단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나서 십시일반 돈을 모으게 되었다. 비록 큰 액수는 아니지만 봉사단원들의 따듯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되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이에, 김홍주 설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새해부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어 정말 감사하다. 새해에도 면내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병상 설성면장은 “소외계층의 건강 및 안부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의 꿈을 위해 힘써주시는 작은사랑나눔봉사단원님들의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면사무소에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겠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