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 청소년 로고송‘ 초록날개’ 제작·발표
상태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 청소년 로고송‘ 초록날개’ 제작·발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재단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은 이천시 청소년들이 제작한 청소년 로고송 ‘초록 날개’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청소년 로고 송인 ‘초록 날개’는 청소년 가치창출을 위한 브랜딩 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음원을 제작해 보자는 야심찬 포부를 안고 문화의집 청소년지도사와 이천시 청소년들의 참여로 제작된 것이다.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주제로 제작된 청소년 로고송은 이천시 청소년들의 스토리와 개성을 담았으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청소년 로고송 제작 과정에는 코드, 리듬, 선율 등 작곡의 이론을 음악적 지식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악기 인터뷰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작사는 공모전으로 수집된 단어로 구성하는 등 이천시 102명 청소년들의 의견을 담아 4개월 동안 노력한 끝에 음원을 완성했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서호택 센터장은 “이천시 청소년과 함께 지역을 탐구하고 이를 예술화해 로컬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뽐내며, 문화 예술을 즐기는 청소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청소년 로고 송인 “초록 날개” 영상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