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사)다문화가정협회, 2022 빅버드 드림볼 전달
상태바
이천 (사)다문화가정협회, 2022 빅버드 드림볼 전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12.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다문화가정협회(이사장 김상실)가 축구꿈나무 성장지원의 일환으로 ‘2022 빅버드 드림볼’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 경기도내 소외계층과 축구꿈나무 성장지원을 위한 ‘2022 빅버드 드림볼’ 기부행사로 김용진 이천시 명예 홍보대사의 주선으로 이루어지게 됐다.

17일 (사)다문화가정협회에서 진행된 ‘2022 빅버드 드림볼’ 지원 전달식에서는 김용진 이천시명예 홍보대사, 김복란 (사)다문화가정협회장, 협회 이사, 다문화가정 청소년,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사)다문화가정협회 축구공 전달식에서는 다문화가정 청소년 100여명에게 축구공이 전달돼 축구 꿈나무들의 꿈을 키울 수 있게 됐다.

김상실 이사장은 “다문화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해 주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주선해 준 김용진 홍보대하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진 이천시 명예 홍보대사는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에서 지원해 주는 축구용품 지원을 사단법인 다문화가정협회에 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