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어린이도서관 서비스 우수사례 전국공모전 우수상 수상 기념 간담회
상태바
이천, 어린이도서관 서비스 우수사례 전국공모전 우수상 수상 기념 간담회
  • 박진선
  • 승인 2022.12.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어린이도서관·도서관어린이서비스 우수사례 및 아이디어 전국공모전에서 우수상(2022.11.10.)을 수상한 효양도서관은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향후 프로그램 개선 방안을 검토코자 어린이독서프로젝트 달성자 가족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난 3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 달성자 가족(2022년 달성자 가족 37호~53호)과 초등교육 독서가 답이다 달성자 가족(씨앗 1호~43호/떡잎1호~21호/개화1호~9호/열매1~2호)중에서 30가족이 참여하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개화단계 9호 달성자 석유찬(이천사동초 4학년) 부모님은 “독서단계를 달성한 아이가 무척 기특하였는데, 달성을 축하 해주는 간담회 자리까지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열매단계 이후 중학생이 되어도 계속해서 효양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씨앗단계 28호 달성자 손연준(신하초 3학년) 부모님은 “다른 지역엔 꾸러미 사업이 없어서 직장에서 동료들이 많이 부러워한다.”며 “간담회에서 지난 시간을 추억하며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귀한 시간이 되었고 도서관에서 아이들에게 꾸준히 책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효양도서관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참여해주신 가족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3년에도 달성자 가족과의 꾸준한 소통과 연대로 어린이를 존중하는 강화된 도서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