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관고동 다인인테리어, 이웃과 함께 하는 재능 나눔 집수리 봉사
상태바
이천시 관고동 다인인테리어, 이웃과 함께 하는 재능 나눔 집수리 봉사
  • 박진선
  • 승인 2022.11.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고동 행정복지센터와 다인인테리어(대표 김연식)에서 11월 7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 이웃과 함께 하는 재능 나눔 집수리 봉사”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는 매년 관고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집수리 봉사로 올해 5번째로 실시하는 재능 나눔 집수리 봉사다.

이 재능 나눔 집수리봉사는 다인인테리어의 공사 물품 후원과 재능 기부로 이루어진 것으로, 올해는 주택의 노후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는 저소득 노인 부부가구에 대해 베란다 보수 공사와 더불어 수도꼭지 교체 등의 수리를 해주어 해당 어르신의 겨울나기 걱정을 덜어준 의미 있는 봉사 활동이었다.

이에 사음1통의 해당 어르신은 “집이 노후하여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도와주신 덕분에 올 겨울은 추위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도와주신 다인인테리어 대표와 관고동장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했다.

다인인테리어 김연식 대표는 매년 여름마다 저소득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10대를 기탁하고 있으며,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를 위해 앞장서서 활동을 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를 해오고 있다. 이번 집수리 봉사에서도 “관내에 집수리가 필요하신 어르신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 달라”며 변함없는 봉사의 의지를 밝혔다.

관고동장(한미연)은 “다인인테리어 김연식 대표님의 꾸준한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과 재능 기부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면서, “이러한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들을 기반으로 함께 살아가기 좋은 행복한 관고동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