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면, 민・관・군이 함께한 행복사진관 촬영
상태바
이천 마장면, 민・관・군이 함께한 행복사진관 촬영
  • 박진선
  • 승인 2022.10.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특전사비호부대가 관내 어르신 37명을 대상으로 『행복사진관』촬영 사업을 1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행사로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관으로 특전사비호부대가 사진촬영을 지원하고, 마장면 작촌리 공룡수목이 촬영장소를 제공하여 진행하였다.

마을에서 추천받은 37명의 어른신들은 거동이 가능한 어르신은 공룡수목원에서 가을에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촬영 및 수목원을 관람 하였으며, 거동이 불편하신 어른신은 집으로 찾아가서 촬영, 어르신들께 가정 젊은 오늘을 선물하였다.

촬영된 사진은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액자로 만들어 11월 중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을 촬영하신 한 어르신은 “즐겁게 사진촬영도하고 곱게 물든 수목원도 구경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어른신들이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보람 있었다”며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군이 지역주민과 화합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희곤 마장면장은 “사진 촬영을 위해 애쓰신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특전사비호부대 관계자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민·관·군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복지욕구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사업을 마련해, 함께 행복 행복할 수 있는 마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