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설관리공단, 동이천로타리클럽과 ESG 경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이천시시설관리공단, 동이천로타리클럽과 ESG 경영 업무협약 체결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09.2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성현, 이하‘공단’)은 지난 15일 공단이 운영하는 나눔 냉장고 앞에서 동이천로타리클럽(회장 박석동, 이하 ‘동이천로타리’)과 ESG 경영을 실현하는 나눔 냉장고 운영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2022년 동이천로타리클럽 박석동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2021년에 맺은 업무협약이 만료됨에 따라 새롭게 체결한 업무협약이다.

동이천로타리클럽 박석동 회장은 “3년째 이어온 공단의 나눔 냉장고 먹거리 봉사에 회원들이 릴레이로 참여하면서, 국제로타리3600지구 정신에 대한 회원들의 자부심이 강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단 신성현 이사장은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 냉장고에 먹거리를 기부해준 동이천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공단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지속적인 이천시 발전과 ESG 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나눔 냉장고’는 이천 시민이 음식물을 기증하면 필요한 이웃이 가져갈 수 있는 공유형 냉장고로, 공영주차장 8-6개소(푸주옥 앞)에 설치되어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