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 그룹, 이천시에 1억 원 상당 육가공제품 기부
상태바
하이랜드 그룹, 이천시에 1억 원 상당 육가공제품 기부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08.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 하이랜드미래재단 오원석 이사장, 김경희 이천시장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천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육가공제품(1억 원 상당)을 전달하는 기탁식이 진행되었다.

국내 대표 육류 수입‧유통 육가공품 제조 기업인 하이랜드 그룹은 ‘선한가치가 흐르는 행복한 세상’을 비전으로 하는 (재)하이랜드미래재단을 설립하여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이랜드미래재단은 건강한 사회를 위한 복지 및 기부사업과 더불어 유통산업의 효율적인 발전을 위한 연구 및 산학협동, 미래지향형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지원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는 “최근 치솟는 물가로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더 커지고 있는데 이번 기탁으로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하이랜드 그룹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것”이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천시를 위한 큰 나눔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기탁된 육가공제품은 이천시의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을 통해 기초생활수급가정,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이천시 관내에 식품 나눔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