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아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제작 카네이션효자손 지역사회 기부
상태바
어버이날을 맞아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제작 카네이션효자손 지역사회 기부
  • 이천뉴스
  • 승인 2022.05.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재단 산하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참여증진프로그램 ’나누고 더하기‘에서 제작한 카네이션효자손 50여 개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청미노인복지관에 전달 ’감사해 효, 사랑해 효, 건강하세 효‘ 에 참여하신 어르신께 나눔을 진행하였다.

오늘 ’감사해 효, 사랑해 효, 건강하세 효‘ 는 청미노인복지관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첫나들이자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과 함께한 첫 대면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코로나19를 잘 이겨 내셨으면 하는 염원도 함께 기원하였다.

청미청소년문화의집에서 나눔을 진행한 ‘나누고, 더하기’ 프로그램은 장호원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이 우리가 살고있는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장호원에 거주하는 어르신께 카네이션효자손을 만들어 전달하였으며, ‘7월에는 편백나무배개’를 만들어 기증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이천시 남부권 유일의 청소년수련시설로, 청소년 동아리 발굴 및 지원, 청소년 진로아카데미 운영,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운영, 자유학년제 연계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