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박물관 상설운영 프로그램....역사문화 연계 창의체험 운영
상태바
이천시립박물관 상설운영 프로그램....역사문화 연계 창의체험 운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04.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전형구)은 이천시립박물관에서 상설운영 체험프로그램으로 역사문화 연계 창의체험을 오는 5월 7일 토요일부터 4주간 3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천시립박물관 상설운영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5월 창의체험은 4차산업시대에 맞춰 이천시민들에게 친근한 도자기를 이용한 3D펜, 3D프린터 프로그램 교육으로, 각각의 프로그램들은 4주간의 초급과정과 중․고급과정으로 진행되며, 5월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는 3D펜(초급, 중급), 3D프린터(중급)으로 운영된다.

각각의 프로그램들은 회차당 10명씩 3개 프로그램 총 30명을 모집하며, 모집방법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행사 탭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들은 한 개의 계정에 1명이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전형구)은 “이천시립박물관이 시민들에게 점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천시립박물관이 시민들이 즐겨찾을 문화예술 공간이 될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천시립박물관 ’상설체험‘ 사업으로 운영되는 ‘역사문화연계 창의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이천문화재단 문화역사팀(031-633-97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