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불법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확대 운영
상태바
이천시, 불법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확대 운영
  • 박진선
  • 승인 2022.04.1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는 4월 13일부터 불법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서비스 대상은 기존 이천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가입 회원에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전문기업인 ㈜IMCT 휘슬 가입 회원까지 확대된다.

이천시와 ㈜IMCT가 업무협약을 통해 추진하는 이번 불법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확대 사업은 한 번 회원 가입만으로도 다수의 지자체가 운영하는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효과를 나타내, 지자체별로 각각 운영하는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시민이 지자체별 개별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정인우 이천시차량등록사업소장은 ‘시민의 불편함을 찾아서 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차별화된 다양한 행정서비스 발굴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확대되는 문자알림서비스는 앱스토어에서 ‘휘슬’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이천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http://parkingsms.icheon.go.kr)를 4월 13일부터 신규 회원 가입하는 누구나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존 이천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가입회원에게는 별도의 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