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꿈=더하고, 행복=나누기 확정
상태바
이천시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꿈=더하고, 행복=나누기 확정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2.02.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재덕, 김종원)에서는 14일 관고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체가 2022년에 시행할 사업 계획과 관련하여 논의하는 자리로, 작년 마을복지계획 수립을 위한 주민욕구조사에서 우선 순위였던 저소득층 돌봄에 대한 욕구를 반영하여 노인 돌봄 사업 일환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추억 한 장, 세월을 담다”사업과 아동․청소년 돌봄 관련 사업으로는 진로체험활동 프로그램인 “꿈=더하고, 행복=나누기”사업을 확정하였다.

이 뿐만 아니라 “주거환경개선사업”,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홍보를 위한 “알려주세요”사업을 시행하기로 결정하였다.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종원 민간위원장은 “2022년 올해도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관고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공공위원장인 노재덕 동장은“협의체 위원들이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열심히 봉사 해주신 것에 늘 감사드리며, 올해는 마을복지사업이 시행되는 첫 해로 협의체의 노력이 바탕이 되어 마을복지사업이 잘 자리 잡고 많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