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조인희 의원, ‘설성지역대 개청식 감사패’ 수상
상태바
이천시의회 조인희 의원, ‘설성지역대 개청식 감사패’ 수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12.3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 조인희 의원이 지난 23일 설성지역대 개청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개청식에는 이종충 이천소방서장, 엄태준 이천시장,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시의회 정종철 의장, 이천 의용소방대연합회 남왕우, 천숙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시상을 진행하였다.

신청사는 설성면 금당리 54-1 외 3필지 2,852㎡ 부지에 마련됐으며 연면적 425.39㎡에 지상 2층의 규모로 1층에 사무실, 대기실, 감염관리실, 차고, 창고를 2층에 PTSD실, 의용소방대 사무실 및 대기실 등을 갖추고 직원 8명과 펌프차 1대와 구급차 1대를 구비하여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였다.

이날 수상한 조인희 의원은 제7대 전반기 이천시의회 운영위원장을 지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특히, ‘긴급차량 우선신호 시스템’ 구축, 공무원 및 기관․사회 단체에 대한 응급처치 교육 주기적 실시 등 각종 재난 발생 시 위기 대처 능력을 키우고 체험을 통해 안전의식을 고취 시킬 수 있는 ‘이천시 안전문화 체험관’을 제안하였으며, 이번 설성 119지역대 개소에 필요한 부지와 예산 마련에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원하여 왔다.

조인희 의원은 “설성지역대 개청으로 화재발생 초기에 신속한 출동과 골든타임 확보로 지역 곳곳에 위기 상황에 대하여 대처가 가능해졌다”며 “그 동안 시민의 안전을 위해 설성지역대 개청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