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 3만명 돌파
상태바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 3만명 돌파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12.2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전형구)이 홈페이지 회원 3만명째 주인공을 맞이했다.

30,000번째 가입회원의 특전을 거머쥔 김혜영(이천시 대월면)씨는 12월 28일 진행한 감사패 전달식에서 "자동차극장 관람을 신청하려고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가입했다"며 "이천문화재단의 3만명째 회원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행사의 인연으로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자주 찾아 오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행운의 주인공인 김혜영씨는 이벤트 당첨 선물로 상반기 이천문화재단 기획공연 4회(2매) 관람권과 이천문화재단 기념품 및 감사패를 받았다.

30,000 회원 돌파! 이천문화재단 지역에 문화를 쌓아오다!!

2009년 6월 개관한 이천아트홀 홈페이지로 출발한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는 11여년만에 회원수 3만명을 돌파하였다. 이중 이천 시민은 21,000여명으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8,000여명의 서울, 여주, 광주, 용인, 성남 등 주변지역 거주민들과 2천여명의 타지역 회원분포도를 보이고 있다.

이천문화재단의 대표 시설인 이천아트홀은 2009년 '금난새&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등의 개관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특히, 뮤지컬 ‘맘마미아’. ‘캣츠', '노트르담 드 파리’. ‘시카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헤드윅’ 등 대형 뮤지컬과 ‘조수미’, ‘신영옥’ 등 격조 높은 클래식 무대를 선보인 공연을 진행하였다. 더불어 ‘빈 소년 합창단’, ‘조지윈스턴’, ‘유키구라모토’ 같은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은 물론 '이문세‘, ’신승훈‘, ’싸이‘, ’김건모‘ 등 국내 최고의 대중음악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콘서트를 통해 경기 동남부를 대표하는 공연장답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문화를 적립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이천문화재단은 홈페이지회원 30,000명 돌파를 계기로 더 많은 회원 유치를 위하여 대중적인 공연 뿐 아니라 문화재단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축제 및 지역 예술을 위한 문화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여 이천시민과 그 외 주변지역의 시민들의 관심을 높여갈 계획이다.

이천문화재단 전형구 이사장은 “앞으로 공연뿐 아니라 재단의 다양한 축제 및 콘텐츠 그리고 시설을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더 좋은 문화 컨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하여 이천과 경기도를 대표하는 지역문화재단으로 더욱 발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2022년에도 이천문화재단은 1월 22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이천문화재단 신년음악회를 시작으로 코로나 19상황속에서에서도 웃으며 즐겁게 볼 수 있는 뮤지컬로 입소문을 타며 호평을 받은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가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공연될 예정이다. 해당공연들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artic.or.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