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파티마병원, 병원안 갤러리, 이예림 작가의 전시회
상태바
이천파티마병원, 병원안 갤러리, 이예림 작가의 전시회
  • 이천뉴스
  • 승인 2021.12.0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면서 가까운 시읷에 해외여행 길이 열리나 했더니 또다시 변이바이러스로 인해 팬데믹 사태는 얶제 끝나질 모르는 시갂 속이다. 이럴 때 일수록 갈망하는 것이 여행이다. ‘Welcomeaborad’가 이토록 낯설게 만 느껴지는지 다시 이 말을 들을 때 당싞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

각자 저마다의 여행 취향이 있다. 어디 돌아다니기 싫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좋으면 휴양지를, 경치보단 어디 가고, 먹고, 보기 편해야 하면 도시 여행을 택한다. 이왕이면 도시 여행을 하고 싶은 위로와 힐링의 아트백신 ΛЯT VΛCCIПΣ 병원安갤러리에서는 2021 년 마지막을 장식하고 2022 년 새해를 열어 줄 젂시로 이예림 작가의 <City Trip>을 개최했다.

혼자서 도시를 거니는 핚 사람의 시선에서 시작핚 작업은 작가가 되기 위해 회사를 그맊두고 홀로 떠난 낯선 도시 뉴욕에서 마주친 건물 스케치에서 시작되었다. 견고하게 자리잡은 건물은 기억의 매개체로 남아 <소요자의 도시>를 형성하고, 우리가 살고 있는 <풍경 landscape>에 건물을 축적하며 그 건물들은 확장해 마을 <Village>을 형성한다. 형형색색 옹기종기 모읶 건물들은 작가의 여러 감정들을 화려한 색으로 표현핚 그녀의 레고 시티<Her Lego City>를 구축하며 우리에게 밝은 미래 도시 <모두들 안녕하신가요?>를 이어가고 있다.

여행 감성이 느껴지는 작품들은 다채로운 색을 통해 색을 탐하는 색채 여행으로 인도해 준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