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 2021 뷰티풀 지구촌시상식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 2021 뷰티풀 지구촌시상식 의정대상 수상
  • 이천뉴스
  • 승인 2021.12.04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의장 정종철) 서학원 의원이 경기도 31개 시·군 지역신문 협의체인 경기지역신문 협의회(회장 김숙자)의 주최로 지난 11월 1일 경기 수원시 소재 라마다 수원 호텔 본관에서 열린 ‘2021 뷰티풀 지구촌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1 뷰티풀 지구촌상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지구촌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 각 지역에서 헌신하는 이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취지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의정·자치·교육·문화·의료공헌·경영·사회공헌·체육 등 8개 부문의 총 21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서학원 의원은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으로서 환경에 대한 문제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2021년 본예산에 노후경유차 매연 저감장치 부착 지원 사업에 대한 예산을 전년 대비 약 3배에 해당하는 32억6천만원으로 확대하는 데에 기여하였다.

또한 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대표발의 제정 조례 27건, 일부개정 조례 10건 등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 의원은 “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 환경문제에 대하여 더욱 고민하고 시민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조례를 발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