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라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 사랑의 코로나 예방 마스크 전달행사
상태바
웃어라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 사랑의 코로나 예방 마스크 전달행사
  • 이천뉴스
  • 승인 2021.11.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어라 나눔과기쁨 푸드뱅크’는 2018년 3월부터 지금까지, 4년여간 이천시 곳곳의 사각지대의 소외계층을 발굴하여, 섬김의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섬김의 종류도 다양하여, 도배·집수리· 반찬나눔 외 푸드뱅크를 통한 각종음료수·식품·의류·건강식품 전달까지 한다.(푸드뱅크 수혜자 350명)

우리 주변에는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너무도 많고, 창전동 또한 그렇다. 나눔과 기쁨 봉사자 15명은, 추위 앞에서 두려움에 떨고 계시는 분들을 찾아 이천 전역을 샅샅이 찾아 다니며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웃어라 나눔과기쁨 푸드뱅크 이정식센터장은 2021년이 가기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사업체들을 노크한 결과, ㈜톱택, “지성메디칼”에서 최고급 나노 마스크 10만장을 선뜻 후원하여, 이천시 창전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11월 17일에 가졌다.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신음하는 사각지대의 소외계층에게 시의적절한 선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부를 해주신 ㈜톱택과 지성메디칼, 웃어라 나눔과기쁨 푸드뱅크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웃어라 나눔과기쁨 푸드뱅크에서는 함께 자원봉사를 원하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