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동, 경기동부인삼농협, 세종디앤씨 홍삼세트 나눔 실시
상태바
이천시 증포동, 경기동부인삼농협, 세종디앤씨 홍삼세트 나눔 실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9.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증포동 경기동부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과 세종디앤씨(대표 이진환)은 지난 17일 민족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 80가정을 위한 홍삼세트 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기동부인삼농협과 세종디앤씨는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한 홍삼세트를 준비해 증포동나누미봉사단이 마련한 사랑의 밑반찬과 함께 취약계층 80가정에 배달했다.

윤여홍 조합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우리 지역사회의 이웃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고, 홍삼을 받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이 된다.”며, “우리 경기동부인삼농협이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을 지원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진환 대표는 “주변 이웃들과 어려운 시기를 겪는 분들에게 함께 보템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학 증포동장은 “민족대명절 한가위에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홍삼을 받으시는 분들이 다시 한번 힘내서 어려움을 이겨내어 행복한 삶을 영위 하시길 바라고 증포동행정복지센터도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잘 살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