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김일중 의원,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개선분야 최우수 수상
상태바
이천시의회 김일중 의원,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개선분야 최우수 수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9.10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 김일중 의원이 9월 8일 제8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에서 의정활동 개선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하였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역 발전에 공헌해 온 우수의원 17명을 분야별로 선발하였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로 진행되지 않고, 표창패를 전달받아 이천시의회 상임위원회실에서 전수하는 방식으로 간소화하여 진행되었다.

이번에 수상한 김일중 의원은 SNS를 활용한 시민소통 활동을 전개하고 민원현장에서 인근 상가에서부터 주민,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한 자리에 모여 간담회를 추진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모두 경청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교통안전 문화 인식개선을 위해 시와 경찰서, 소방서, 교육청과 긴밀히 협의하며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의정활동을 개선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 의원은 “민원현장에서 시민분들의 원하시는 목소리를 경청하려고 노력을 기울인 결과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한 것 같다.”며 “시민여러분들의 곁에서 가장 가까이 다가가는 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하고, 출마당시 시민들게 약속드린 변함없는 활동으로 이천시민이 행복해지는 날까지 직접 발로 뛰는 ‘뜀!새로운 시작’ 의정활동을 실천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