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설관리공단, 이천시민 중심 경영문화 확립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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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시설관리공단, 이천시민 중심 경영문화 확립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8.26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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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하‘공단’, 이사장 신성현)은 시민이 주인인 공단 실현을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창출에 힘쓰고 있다.

공단은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 서비스 이행 평가 체계 구축 등 고객만족경영 방침과 전략을 정립하고, 공단 서비스 매뉴얼을 수립하는 등 고객 맞춤형 경영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모니터링단, 고객간담회, 시민참여혁신단, 주민 참여 이벤트, 주민참여예산제 등 다양한 시민의 경영참여 채널 운영으로 시민 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그 결과 공단은 지난 7월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SQ)우수기업 인증 사후관리 평가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고객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공단 신성현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함께 시민 중심 경영문화를 확립하기 위하여 CS전담조직을 내실화 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시민의 편의를 제공하는 으뜸 공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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