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동 통장단협의회, 도로변 예초작업 실시
상태바
이천시 증포동 통장단협의회, 도로변 예초작업 실시
  • 이천뉴스
  • 승인 2021.08.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포동(동장 이재학)은 21일 증포동 주요 도로변 예초 작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천시 증포동통장단협의회(협의회장 김정희)가 주관한 이날 예초작업에는 증포동통장단 50여 명과 함께 엄태준 이천시장 내외도 참석하여 쾌적한 이천시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이날 행사는 무성해진 잡초를 정비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보행자의 안전을 확보하고자 증포동, 갈산동, 안흥동, 송정동 일대 주요 도로변에서 실시되었다.

방역활동을 주관한 증포동통장단 김정희 협의회장은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조성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뜻을 모았다. 특히 주말 이른 시간임에도 예초작업에 함께해주신 엄태준 시장님과 적극적으로 참석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석하여 함께 구슬땀을 흘린 엄태준 이천시장은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시는 증포동통장단협의회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이천을 위해서 함께 노력하시는 분들과 함께 앞으로도 시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할 것”라고 전했다.

증포동통장단협의회는 안흥, 갈산, 증포, 송정동 등 4개 동 51개 통장단으로 구성되어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하는 기본적인 행정지원 업무 외에도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재난소득신청 홍보, 코로나19 방역활동, 손세정제 나눠주기 운동은 물론, 어려운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재학 증포동장은“행사 때마다 협조해주시는 통장님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더욱더 쾌적한 증포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