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로고(CI) 변경
상태바
이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로고(CI) 변경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7.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재단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이 개관 17주년을 맞아 로고(CI)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의 상징인 ‘느티나무’와 대표 캐릭터 ‘나랑이’의 생기 있는 모습을 접목한 ‘느티나랑’ 로고(CI)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단장을 마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느티나랑’ 로고(CI)는 (재)이천시청소년재단의 미션인 현재를 즐기는, 미래를 여는, 청소년을 존중하는 청소년이 주인인 재단의 비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상징인 느티나무 잎을 디자인화하여 청소년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자인 로고는 청소년의 모습을 상징하는 ‘희망, 꿈, 주인공’의 의미를 담아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하였으며, 브랜드 로고에 새싹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캐릭터 나랑이의 모습을 디자인화하였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홍보 담당자는 이천시 수많은 청소년들의 의견을 담아 제작된 로고가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 및 라포 형성을 위한 매개체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 ‘느티나랑’ 의미처럼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중심인 청소년활동 전문 기관으로 발돋움할 것이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