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재단 창립5주년 기념식 ‘오(5), 해피데이’ 진행
상태바
이천시청소년재단 창립5주년 기념식 ‘오(5), 해피데이’ 진행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7.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청소년과 함께한 5년, 청소년과 함께 할 미래를 꿈꾸다. 이천시청소년재단(이사장 엄태준)은 7월 2일(금)에 내빈 및 재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이천시청소년재단 창립5주년 기념식 ‘오(5), 해피데이’」를 개최했다.

행사는 총 3부로 1부는 내·외빈의 축하 및 유공직원 시상식, 2부는 5주년 성과 및 발전방향 공유 및 근속직원 감사장 수여, 마지막으로 시설장들과 직원들간 소통시간 및 2021 임직원 윤리‧청렴 실천 선포식으로 진행하였다.

1부에서 코로나로 인해 직접 참석하시지 못하는 이천 청소년들과 경기도재단협의회 소속 청소년재단들, 이천시설관리공단 및 이천자원봉사센터 등 다양한 분야의 축하 영상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더불어 ‘제1대 이천시 청소년의회’ 청소년의장의 축사로 더 뜻깊은 기념식이 되었다.

2부에서는 재단 출범(2016년 7월 1일)부터 현재까지 근속한 직원들 16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며, 그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5주년의 성과 및 재단의 발전방향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에서는 임직원자유소통 ‘재개발’ (재단과 개인의 발전을 위하여) 이라는 제목으로 8개의 산하시설(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발·창전·청미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이천시교육협력지원센터)들과 궁금한 점들을 서로 나누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창립5주년을 새롭게 다지는 의미로 임직원의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2021 임직원 윤리‧청렴 실천 선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남상오 이천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재단 모든 선생님들의 땀방울 하나하나가 오늘을 만들었다는 말과 함께 청소년 이사제 도입 등 5주년 성과를 통해 우리 재단의 프로그램이 이천시를 넘어 전국의 청소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