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백사, 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 트렘플린 기탁
상태바
이천 백사, 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 트렘플린 기탁
  • 박진선
  • 승인 2021.06.2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사면행정복지센터(면장 원종오)에서는 6월 22일 관내 기업체로부터 지역아동을 위한 놀이기구(트렘플린) 기탁식이 있었다.

기탁식은 기탁사업체와 수탁자, 그리고 이를 연계한 백사면장이 참여한 가운데 백사면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지역아동을 위해 기탁된 놀이기구(트램플린 *기탁가액 350만원)는 관내 ㈜유성피앤디(대표 유동균)와 ㈜유한피앤피(대표 유재선) 2개 사업체에서 마음을 모아 기탁하였으며, 기탁자 유동균 대표와 유재선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또래 놀이문화가 사라져가는 요즈음 지역 아동들의 놀이문화 조성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기탁 의사를 전했다.

기탁받은 놀이기구는 모전리 소재 꿈나무 산촌교회(담임목사 고영기)에 전달되었으며, 놀이공간이 부족한 지역아동들을 위해 교회 마당과 놀이시설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는 꿈나무 산촌교회 담임목사는 “기탁자의 아름다운 마음이 지역아동들의 놀이문화 조성 및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종오 백사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아름다운 기탁을 실천해 주신 기업체에 감사하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며 감사와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